The smart Trick of 상품권판매 That No One is Discussing

Wiki Article

휴대폰 소액결제란 것은 신용카드나 계좌번호 입력 없이도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주민등록번호로 본인 인증만 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시스템 입니다.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익월 통신 요금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여기 상품권 수수료 굿;; 다른곳에서 수수료 너무 가져가는거 같아서 찾아보다가 여기서 하네용ㅎㅎ

승인번호가 발송되었다면 승인번호를 로얄캐시에게 알려주시면 결제완료와 함께 고객님께 완료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저도 진행해보니까 이해가 돼요. 괜히 누군가한테 잔소리들을 일 없고 무시받을 일도 없으니까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그리고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면서 여러 가지 개인 정보가 유출될 위험성이 높으니 개인 업자 보다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하지만 요즘엔 세테크라고 작더라도 요런부분 아껴서 새는 지출 막아야지요~

미납 때문에 정보이용료 안내해주셔서 빠르게 진행하고 입금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를 진행하시면서 좋았던 점, 불편했던 점들을 솔직담백한 후기로 남겨주세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밑거름 삼아 더 나은 플러스티켓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플 설치가 끝났으면 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상품권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결과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따라서 사기 혹은 먹튀 같은 일이 발생하기 쉽고, 이에 휘말리게 되어 경찰서 신고 정보이용료 판매 등을 하게되면 생각보다 까다롭고 귀찮은 과정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나만 손해보고 끝날 수도 있죠.

Report this wiki page